진주시, 조규일 시장 부강한 진주 도약 다짐
진주시, 조규일 시장 부강한 진주 도약 다짐
  • 박영철 기자
  • 승인 2020.07.01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박영철 기자] 조규일 진주시장이 1일 취임 2주년을 맞아 시청 브리핑룸에서 취임 2주년 기자회견을 가졌다.

조규일 시장은 기자회견을 통해“민선7기 지난 2년은 시민이 행복한 부강한 진주 토대를 마련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밝히고 그동안 시정에 협조와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들께 대한 감사를 전했다.

이어 조규일 시장은“ 민선 7기 2년간 국ㆍ도비 8,381억 원과 생활SOC사업 등 다양한 공모사업에 적극 응모해 98건이 선정되어 1,063억 원의 국ㆍ도비를 확보하는 등 열심히 일하는 조직으로 바뀌었다”고 밝혔다.

그는 "항공우주·뿌리·세라믹 등 진주 미래 먹거리 산업 집중 육성, 기업 하기 좋은 환경 조성, 성북지구 도시재생 뉴딜사업, 농업 경쟁력 강화 등 지역경제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조규일 시장은“ 민선7기 전반기 2년의 성과를 토대로 후반기에는 새로운 진주 미래 100년을 열어가는 중요한 사업들을 착실히 마무리 하는데 모든 행정력을 집중한다”고 밝혔다.

조규일 시장은 “지난 2년, 새로운 변화와 부강한 진주를 기대하고 아낌없는 애정과 성원을 보내주신 36만 진주시민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 2년, 시민이 행복하고 골고루 잘사는 부강한 진주로 힘차게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