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추석맞이 특판행사 실시
함안군, 추석맞이 특판행사 실시
  • 박영철 기자
  • 승인 2020.09.19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함안군
사진=함안군

[함안=박영철 기자] 경남 함안군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19일부터 오는 29일까지 11일간 우수 농·특산물 특판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군은 적극적인 추석맞이 농·특산물 홍보 마케팅을 위해 청정 함안에서 생산된 우수 농·특산물을 선정하고, 소비자가 선호하는 맞춤형 추석 선물세트 팸플릿을 제작해 재부산함안향우회와 기업체, 기관·단체 및 로컬푸드 직매장에 배포했다.

이번에 제작된 팸플릿은 포도(샤인머스캣), 잡곡, 전통발효식품, 표고 선물세트, 꿀, 축산물 등 다양한 함안명품 농·특산물로 구성됐다.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특판 행사가 진행된다. 고속도로 칠서휴게소 내 함안군 로컬푸드 행복장터에서 추석명절을 앞두고 19일부터 29일까지 품목별 5~10% 특별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에 오픈한 함안 로컬푸드 행복장터는 75㎡ 규모로 관내에서 생산되는 포도, 잡곡, 꿀 등 농산물과 차, 즙, 부각, 전통 장류 가공품 등 50여 농가 및 업체가 입점해 270여 품목을 전시·판매하고 있다.

특히, 올 추석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출향인 고향방문이 줄고 추석선물로 마음을 대신 전하는 추세여서, 비대면 판매망을 적극 이용할 예정이다.

 함안군 공식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도 판매농가와 제품의 기본정보를 비롯해 특판 행사 정보를 홍보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