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재)거창문화재단 12월 공연 종합 선물세트 준비
거창군, (재)거창문화재단 12월 공연 종합 선물세트 준비
  • 이경민 기자
  • 승인 2020.11.27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거창군
사진=거창군

[거창=이경민 기자] (재)거창문화재단(이사장 구인모)은 12월 송년을 맞이해 연극, 대중가요, 어린이 가족뮤지컬, 콘서트 오페라, 마술 등 코로나19로 지친 군민들을 위한 연령별, 장르별 다양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대한민국 국가대표 연극 ‘보잉보잉’이 오는 12월 5일 토요일 14시와 17시, 2회 공연으로 개최된다.

미달이 ‘김성은’이 출연하는 보잉보잉은 바람둥이 조성기와 세 여인의 코믹한 에피소드가 펼쳐질 예정으로 군민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두 번째 공연으로 폭발적인 가창력의 ‘정동하’와 ‘서문탁’이 출연하는 ‘보컬의 神’이 오는 12월 10일 목요일 19시 30분에 개최된다.

두 가수가 들려주는 명곡과 함께 웅장한 스케일의 밴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세 번째로 어린이 가족뮤지컬 ‘꼬마버스 타요의 하하호호 노래자랑’이 오는 12월 12일 토요일 11시와 14시 30분, 2회 공연으로 개최된다.

 꼬마버스 타요가 펼치는 좌충우돌 이야기가 어린이들에게 희망과 즐거움을 선사해 줄 것이다.

모든 공연은 코로나19 방역의 일환으로 인터넷 예매가 금지되며, 거창군민에 한해 현장 예매만 가능하다.

또한, 예매 시뿐만 아니라 공연당일 입장 시에도 거창군민임을 확인하는 신분증과 본인확인서류를 지참해야 한다.

송년시리즈 전체 티켓은 군민들에게 문화·예술 관람의 기회 제공을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거창문화재단 홈페이지및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