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수려한합천TV’ 운영
합천군, ‘수려한합천TV’ 운영
  • 박영철 기자
  • 승인 2021.04.28 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천=박영철 기자] 합천군(군수 문준희)은 군정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군민과의 소통을 위한 유튜브 채널인 ‘수려한합천TV’를 신규 개설하고 본격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지난 27일 이벤트 영상을 게시했다. 

합천군 공식 유튜브인「수려한합천TV」는 그간 합천군이 운영하던 ‘합천군 TV’ 에 게시되었던 영상데이터를 이관했다.

영상은 △합천의 모든것(ASMR) *ASMR : 다양한 소리로 심리적인 안정을 취하게 해주는 영상 △로보트합천V LOG *VLOG : Video와 Blog의 합성어로 영상으로 기록으로 남기는 것 △합천이슈 △네트워크 합천 △합천으로 떠나자 △새해농업인 실용교육으로 구성되어 있어 유익하고 재미있는 영상을 찾아볼 수 있다. 

또한「수려한합천TV」유튜브 개설 기념으로 진행하는 “구독 인증 이벤트”는 4월 28일부터 5월 12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사진=합천군
사진=합천군

채널 구독 후 이벤트 영상 게시물 댓글로 응원 메시지와 연락받을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면 100명을 추첨하여 청정하기로 소문난 합천농산물을 이벤트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앞으로「수려한합천TV」유튜브 채널에는 합천의 유명 관광지뿐만 아니라 천혜의 자연풍경과 합천의 숨겨진 보물 같은 장소, 향토음식 소개 등 다양한 시각에서 보는 ‘수려한합천’ 영상을 제작하여 지속적으로 업로드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