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 제24회 하동야생차문화축제를 홍보 UCC 공모전 개최
하동군, 제24회 하동야생차문화축제를 홍보 UCC 공모전 개최
  • 박영철 기자
  • 승인 2021.04.29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박영철 기자] 하동야생차문화축제조직위원회(위원장 강태진)는 코로나19 방지를 위해 비대면 온라인 축제로 개최되는 제24회 하동야생차문화축제 프로그램 일환으로 ‘알프스하동, 일상다(茶)반사 공모전’과 ‘차와 하동 파워인플루언서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하동의 관광지, 특산물과 하동 야생차의 우수성에 대한 국민의 관심과 이해를 높이고 축제 참여를 확산하고자 기획됐다.

  주제는 하동의 야생차, 관광지, 특산물 등 하동과 제24회 하동야생차문화축제를 홍보하는 내용으로 영상과 게시물을 게시할 본인 SNS계정을 소지한 국민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차와 하동 파워인플루언서 UCC 공모전’은 오는 5월 3일까지, ‘알프스하동, 일상다(茶)반사 공모전’은 5월 15일부터 23일까지 접수한다.

  ‘알프스하동, 일상다(茶)반사 공모전’은 참가자 중 100명을 선정해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차와 하동 파워인플루언서UCC 공모전’은 3개의 작품을 선정해 1등(1명) 300만원, 2등(1명) 200만원, 3등(1명) 100만원을 각각 수여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하동녹차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과 참여방법은 하동야생차문화축제 홈페이지(http://하동야생차문화축제.com) 이벤트란의 안내문을 참고하거나 조직위원회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