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발전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의령군발전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 박영철 기자
  • 승인 2021.07.19 0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의령군
사진=의령군

[의령=박영철 기자] 의령군발전협의회(회장 제훈)는 지난 15일 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창립 제27주년 기념식 겸 제16대 이용석 회장과 제17대 제훈 회장의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이건희 미술관’ 서울 건립 계획의 철회를 촉구하는 성명서 발표를 시작으로 국민의례, 창립선언문 낭독, 연혁보고, 의령발전 유공자 표창 순으로 창립기념식이 진행됐다.

이강수 신입회원의 입회선서와 의령군발전협의회에서 지역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해 온 조충규 회원의 전역식이 뒤따라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주민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이광우 제15대 회장이 의령군수 표창을 하향숙 회원이 의령군의회 의장 표창을 최득순 회원이 의령군발전협의회 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의령군발전협의회의 역점사업의 일환으로 행정, 농정, 보건의료의 3개 부문에서 근무한 의령군 소속 공무원 3명을 ‘의령군발전대상’ 수상자로 선정해 시상식을 거행했다.

이어 제16대 이용석 회장의 이임식과 제17대 제훈 회장의 취임식이 진행됐으며, 이용석 회장의 재직기념패 전달과 이임사, 제훈 회장의 취임사와 함께 오태완 의령군수, 문봉도 의령군의회 의장, 손태영 경상남도의회 의원의 축사로 행사가 마무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