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디카시 공모전 개최
함양군, 디카시 공모전 개최
  • 이경민 기자
  • 승인 2021.09.10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양=이경민 기자] 함양군 ‘2021년 함양대봉산휴양밸리 디카시 공모전’을 개최한다.

디카시 공모전은 대표 관광지인 대봉산휴양밸리를 대표하는 아름다운 이미지를 발굴하고 이를 전국에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은 함양대봉산휴양밸리의 아름다움을 전국에 널리 알리고 함양의 대표 이미지를 찾기 위한 것으로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번 ‘디카시 공모전’은 창작자 본인이 직접 디지털 카메라나 휴대전화 내장 카메라로 대봉산휴양밸리(대봉스카이랜드, 대봉캠핑랜드) 자연이나 사물에서 시적 형상을 포착해 찍은 사진과 함께 5행 이내의 시적인 문장으로 표현하는 공모전으로 1인당 3작품까지 출품이 가능하다.

 ‘디카시’란 디지털카메라와 시(詩)의 합성어로 창작자 본인이 촬영한 사진에 시를 덧붙인 창작물을 말한다.

 참가방법은 해당 이메일로 참가신청서를 보내면 되며 추후 수상작에 한해 원본파일을 별도로 제출하면 된다.

 디카시 공모전의 접수기간은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기간을 고려하여 9월 10일부터 10월 20일 오후 6시까지이며 함양군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해당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디카시 공모전은 전문가 심사를 거처 14명의 수상자에게는 총 250만원의 함양사람상품권을 상장과 함께 수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