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의령에 놀러 오세요.
6월 의령에 놀러 오세요.
  • 박영철 기자
  • 승인 2022.06.07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의령군
사진=의령군

[의령=박영철 기자] 의령군은 6월, ‘2022 의령 여행가는 달’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2022 여행가는 달’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6월 2일부터 30일까지 ‘여행으로 재생하기’를 주제로 국민의 여행 수요에 부응하며 국내 여행을 통해 일상을 회복하고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이다. 

이에 의령군은 같은 기간에 자체적으로 ‘우리부터, 의령부터’라는 주제로 ‘2022 의령 여행가는 달’을 추진한다. 

의령군은 ‘의령 여행가는 달’을 맞아 한국관광공사와 서경투어가 함께 하는 체험형 프로그램 ‘망개읍 부자리’와 삼성 창업주 호암 이병철 선생과 관련한 관광 프로그램 ‘부자 기받기 투어’, 자연 속에서 휴식하며 지친 마음 회복하는 ‘마음챙김 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망개읍 부자리’는 6월 한 달 동안 매주 금,토,일 진행하며 망개떡 만들기와 치즈만들기 등의 목장체험 프로그램으로 네이버스토어 경남여행공장 EP.18을 통해 신청가능하다

 ‘부자 기 받기 투어’는 부자 전설을 간직한 솥바위와 호암 이병철 선생 생가, 호암 선생이 유년시절 수학한 서당인 문산정을 차례로 돌아보며 세계 굴지의 기업을 탄생시킨 호암 선생의 발자취를 찾고 부자의 기운도 받아 본다.  

‘마음챙김’ 여행은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의 쉼을 테마로 자굴산 자연휴양림, 남산둘레길, 신포숲, 수도사, 유학사를 소개한다. 

군은 여행가는 달 분위기 조성을 위해 군민을 비롯한 산하기관, 유관기관 및 단체 임직원들의 여행 인증샷 릴레이와 의령군 관광 인스타그램(@here_ur_tour)을 통한 관광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