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2023 진주아시아역도선수권대회 추진상황 보고회’개최
진주시,‘2023 진주아시아역도선수권대회 추진상황 보고회’개최
  • 박영철 기자
  • 승인 2023.02.27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진주시
사진=진주시

[진주=박영철 기자] 진주시는 지난 24일 시청 3층 문화강좌실에서 ‘2023 진주아시아역도선수권대회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조규일 진주시장 주재로 대한역도연맹, 진주시체육회, 진주시역도연맹, 진주문화관광재단 등 유관기관과 관련부서 공무원 등 77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됐다.

특히, 이날 대회를 68일 앞두고 개최된 이번 보고회는 지난 보고회 때 도출된 문제점과 추진사항에 대한 각 부서장의 보고, 아시아 최고 역도대회 수준에 걸맞은 능동적이고 세심한 준비를 위한 논의 등으로 진행됐다. 
  
 중점사항으로 대회 기간 중 다채로운 문화·예술·관광 등 동반행사 개최, 깨끗하고 안락한 숙박, 각 국 문화를 배려한 수준 높고 다양한 음식, 빠르고 편리한 수송, 안전한 대회 운영, 다언어 통역 서비스 제공 등이 논의됐다. 

진주시는 3월과 4월에 연달아 대회 추진 점검회의를 개최하여 마지막까지 빈틈없는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대회 조직위원회에서는 대회 기간 중 해외 선수단 및 임원 등을 위한 원활한 통역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영어를 비롯한 아시아권 언어 통역 봉사자를 모집하며 모집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신청은 대회 홈페이지(https://2023jawc.org/) 및 조직위 사무처(055-749-8717)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