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조직위원회 개최
함양군,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조직위원회 개최
  • 박영철 기자
  • 승인 2018.11.30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함양군
사진=함양군

[함양군=박영철 기자] 경남 함양군이 ‘재단법인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 설립을 위한 발기인 총회 및 창립 이사회를 개최했다.

경상남도와 함양군은 30일 도청 도정회의실에서 김경수 경남도지사와 서춘수 함양군수, 문성현 경제사회노동위원회 위원장, 김지수 경남도의회 의장, 황태진 함양군의회 의장, 강민국 도의회 건설소방위원장, 하승철 서부권지역본부장, 전병선 함양군 안전건설지원국장 등이 참석했다. 

 발기인 총회는 불로장생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 설립을 위한 것으로 조직위 구성 설립 취지문을 비롯해 정관, 임원 선임, 기본재산 출연, 사업계획 및 예산안 등 을 확정하는 등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조직을 구성했다.

 이어 열린 창립 이사회는 재단법인 제규정을 심의·의결하고 조직위원장으로 김경수 경남도지사를 선임하여 엑스포 준비의 일관성과 효율성을 갖도록 했다.

(재)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12월 중 법인설립 허가를 득하고 내년 1월 조직위 사무처를 구성해 본격적인 엑스포 준비에 돌입하게 된다.

한편, 경남도와 함양군이 공동 개최하는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는 2020년 9월 25일부터 10월 14일까지 20일간 함양군 상림공원과 대봉산 산삼휴양밸리 일원에서 개최된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