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스포츠 마케팅 대상 수상
합천군, 스포츠 마케팅 대상 수상
  • 박영철 기자
  • 승인 2018.12.21 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합천군
사진=합천군

[합천군=박영철 기자] 합천군(군수 문준희)이 지난 19일 스포츠마케팅어워드 2018 시상식에서 지방자치단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사)한국스포츠마케팅 진흥원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대한체육회, 스포츠토토가 후원하는 행사이다.

올해 4회째를 맞이하는 스포츠마케팅어워드는 스포츠산업과 스포츠마케팅에 대한 가치 제고와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스포츠 선수, 스포츠단체, 기업‧브랜드, 지방자치단체 등 부문별 스포츠 마케팅 우수사례에 대해 시상하는 스포츠 마케팅 분야의 최고 권위 있는 전문시상식으로 1차 전문심사위원단 심사와 2차 대국민평가단 투표를 통해 부문별 최종 대상을 선정했다.

합천군은 적극적인 스포츠마케팅을 통한 전국대회유치와 완벽한 체육인프라를 기반으로 한 전지훈련팀 유치,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지역의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창출한 점 등에서 높은 평가를 얻어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합천군은 온화한 기후와 잘 갖추어진 인프라를 바탕으로 지난 10여년 동안 매년 2~3회 정도의 전국규모 축구대회를 유치하여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매년 5만 여명에 이르는 전지훈련팀을 유치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종목의 전국단위 스포츠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