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2020 산삼엑스포 성공개최 캠페인 펼쳐
함양군, 2020 산삼엑스포 성공개최 캠페인 펼쳐
  • 박영철 기자
  • 승인 2019.05.18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함양군
사진=함양군

[함양군=박영철 기자] 함양군이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개최를 위해 청렴한 함양을 만들어가기 위한 기초질서 지키기에 나선다.

 함양군에 따르면 지난 17일 오전 9시 군청 광장에서 군민과 유관기관 등 7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및 사회혁신 연계 함양군 기초질서 지키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2020년 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함양을 찾는 내방객들에게 깨끗하고 성숙한 기초질서 문화와 청렴한 함양을 보여주기 위해 마련됐다.

군내 50여 기관 및 사회단체 등에서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결의문 낭독과 서춘수 군수 등 유관기관 및 시민사회단체와 함께하는 기초질서 지키기 협약 서명, 길거리 캠페인 등을 펼쳤다.

이날 참여한 이들은 ‘성공적 2020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만들기’‘불법 주정차 근절 캠페인’‘폐기물 불법 투기, 당신의 양심을 버리는 행위’ 등 현수막과 어깨띠, 피켓 등을 들고 읍내를 약 1km을 돌며 거리 캠페인을 펼쳐 군민 동참을 호소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2020함양산삼엑스포의 성공적 개최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 안전사고 유발 및 시가지 환경 개선, 지역 난제 재조명을 통한 주민 및 내방객 불편사항 해소 등 군민 기초질서 의식에 대한 역량을 강화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