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재)진주시복지재단 관내 기업체 이웃사랑 실천
진주시, (재)진주시복지재단 관내 기업체 이웃사랑 실천
  • 박영철 기자
  • 승인 2019.12.04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진주시
사진=진주시

[진주=박영철 기자] 연말 (재)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에 지역사회 기업과 단체로 부터의 온정이  이어지고 있다.
 
 복지재단에 따르면 4일 오전 10시 30분 진주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티엔솔루션(대표 양광웅)에서 1,170만원 상당의 미세먼지차단방충망 설치사업을, 남강레저산업(대표 서원)에서 630만원 상당 레일바이크 탑승권 900매, 한국국토정보공사 진주지사(지사장 김점식)에서 260만원, 진주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육인자)에서 10월 축제 진주음식큰잔치 부스 운영 수익금 400만원, 진주아지매(대표 이태경)에서 1000만원을 (재)진주시복지재단에 기탁했다.
  
㈜티엔솔루션은 미세먼지 차단 성능이 우수한 나노섬유를 복합체의 형태로 제조하여 미세먼지 방진망, 필터, 마스크시트 및 섬유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진주레일바이크놀이공원은 왕복 4km 레일바이크와 놀이·게임시설, 체험장, 식당 등 복합 엔터테이먼트 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한국국토정보공사 진주지사는 국토에 가치를 더하는 공간정보·지적측량 전문기관으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진주시여성단체협의회는 22단체 1만 100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와 복지증진 등 여성권익 신장과 양성평등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