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곶감축제’ 프로그램 성료
함양군, ’곶감축제’ 프로그램 성료
  • 이경민 기자
  • 승인 2020.01.06 0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함양군
사진=함양군

[함양=이경민 기자] ‘제4회 함양고종시 곶감축제’가 5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축제는 ‘산삼과 곶감의 건강한 동행’을 주제로 지난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다양한 참여·체험 및 공연 프로그램 등으로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오는 9월25일부터 10월25일까지 31일간 상림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는 세계인이 함께하는 힐링 축제인 2020함양산삼엑스포를 대대적으로 홍보하는 역할도 톡톡하게 해냈다.

또한, 곶감호떡과 곶감 떡볶이 만들기, 할매장터, 추억의 농산물 구워먹기 등 다양한 체험행사로 관람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사진=함양군
사진=함양군

판매장에서는 깜짝경매를 비롯해 전국적으로 명성이 자자한 함양고종시 곶감을 비롯해 지리산 함양의 청정 농특산물을 시중보다 저렴하게 판매하여 문전성시를 이루며 집계가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축제로 전국 최고 품질과 당도를 자랑하는 명품 함양고종시 곶감의 명성을 재확인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겨울철 대표축제로 자리 잡았다고 평가했다.

 한편, 함양군은 오는 9~11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2020 청계광장 함양곶감 특판행사’를 열고 수도권 소비자를 대상으로 함양곶감 홍보 및 인지도를 높여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