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합천사랑카드 지역경제 활성화 기대
합천군, 합천사랑카드 지역경제 활성화 기대
  • 박영철 기자
  • 승인 2021.05.06 0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천=박영철 기자] 합천군(군수 문준희)은 지난 3일부터 5월 31일까지 합천사랑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2일 출시된 카드형 지역화폐인 합천사랑카드의 조기정착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이번 이벤트는 합천사랑카드 캐시백 이벤트와 합천사랑카드 발급이벤트 2가지로 나뉜다.
 
 먼저 합천사랑카드 캐시백 이벤트는 5월 3일부터 5월 31일까지의 이벤트 기간 중 결제금액의 5%를 캐시백 해주는 것으로, 해당기간 결제 누적금액이 20만원 이상일 경우 자동 참여된다.

이벤트 참가 시에는 합천사랑상품권 10%할인과 더불어 캐시백 5%라는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는 총 15%의 혜택을 누리게 되는 것이다.

 두 번째로 진행하는 합천사랑카드 발급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카드를 발급한 사람을 추첨하여 당첨금을 카드에 충전해주는 형태이다.

이 이벤트는 이전 4월 2일 이후 카드를 발행한 사람들에게도 소급적용되며, 추첨을 통해 3명을 선정하여 1등에게는 50만원, 2등에게는 30만원, 3등에게는 20만원이 카드로 충전될 예정이다.

 합천사랑카드는 모바일 어플 ‘지역상품권 chak’에서 발급 및 충전 할 수 있으며, 모바일 사용이 어려운 군민들을 위해 관내 농축협에서 발급 및 충전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