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공예작품 감상하세요
산청군, 공예작품 감상하세요
  • 박영철 기자
  • 승인 2022.05.02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산청군
사진=산청군

[산청=박영철 기자] 전통 고택과 부부 회화나무 등 옛 선조들의 정취가 가득한 산청 남사예담촌에서 전통 공예작품 전시·체험 행사가 개최된다.

  군에 따르면 5월4일부터 8일까지 단성면 남사예담촌에서 ‘제15회 산청군공예협회 작품전 및 판매·체험 행사’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산청군과 산청군공예협회(회장 박영진)가 주최·주관하며 협회 회원 27명이 도자기와 한지, 섬유, 가죽, 목공예 등 60여점의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회원들은 다앙한 작품을 출품하는 한편 전통공예 체험부스와 공예품·농특산물 판매부스도 함께 운영한다.

  행사 첫날인 5월4일 오후 2시에는 경남 대표 공연예술단체 ‘극단 큰들’이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와 군민의 안녕을 기원하는 풍물 공연을 펼쳐 행사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남사예담촌 주변 상가에서 ‘산청사랑상품권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상가(숙박업소, 식당, 카페, 마트 등) 이용 후 당일 5만 원 이상 사용한 영수증을 제출하면 ‘산청사랑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1인 1일 최대 2만 원)한다.

  산청 공예품 라이브커머스 판매행사는 5월7~8일 양일간 실시간으 소통하며 전국의 소비자를 찾아간다.

  참여방법은 스마트폰 ‘Play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그립(Grip)’ 앱 설치 후 그립 회원가입, 그립 검색창에 ‘빨강레몬’ 검색, 팔로우(Follw) 클릭 후 주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