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양호아천북카페 ‘북콘서트’개최
진양호아천북카페 ‘북콘서트’개최
  • 박영철 기자
  • 승인 2023.08.11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진주시
사진=진주시

[진주=박영철 기자] 진주시 진양호아천북카페는 9월과 10월 두 차례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9월 북콘서트는 2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양호공원 내 진주시전통예술회관 강당에서 청소년과 성인을 위한 북토크 콘서트로 열린다. 

감미로운 클래식 연주를 시작으로 SF 베스트셀러 《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의 김초엽 작가를 만난다. 

 작가의 전공 선택, SF 작가로서의 삶, 작품 소개, 창작과정 등에 대한 이야기가 다채롭게 펼쳐지며, 질의응답으로 작가와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도  가진다. 

 10월 7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양호아천북카페에서 열리는 10월 북콘서트는  《거북이자리》, 《바람숲도서관》 등을 집필한 김유진 작가를 초대해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힐링 북토크로 열린다. 

작가가 동화책을 직접 읽어 주고 동화책과 관련된 체험활동도 진행될 예정이다. 

 북콘서트 참여 희망자는 행사 2~3주 전, 진양호공원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네이버폼으로 접수하면 된다.

 9월 2일 김초엽 작가와 함께하는 북토크 콘서트는 장애인 과 비장애인이 함께 참여하는 문화행사로, 북토크 중 문자 및 수어통역사의 통역과 함께 한글자막도 제공된다. 장애인과 동반자 30여 명은 별도의 네이버 폼으로 접수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진양호공원 홈페이지(https://www.jinju.go.kr/park)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