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청소년들 끼와 열정의 무대 펼쳐
함양군, 청소년들 끼와 열정의 무대 펼쳐
  • 이경민 기자
  • 승인 2023.11.16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함양군
사진=함양군

[함양=이경민 기자] 함양군은 지난 10일과 11일 양일간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및 상림공원 일원에서‘2023년 함양행복교육지구 나눔 축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함양군과 함양교육지원청의 공동 주최로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이번 행사는 학생 스스로가 주도하고 참여하는 대규모 문화 행사로, 학생·학부모·교직원 등 교육가족과 지역민의 참여와 뜨거운 성원 속에 안전하고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군과 교육청은 아동과 청소년이 주요 참여 대상인만큼 준비 단계에서부터 안전계획 수립 및 행사장 사전 안전점검 등 안전에 철저를 기했다.

특히, 행사 당일에도 유관기관이 협력하여 안전요원 배치, 질서유지 등 안전이 최우선적으로 확보될 수 있도록 행사운영에 만전을 기했다. 

이날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다채로운 체험활동 부스가 준비되어 학부모들과 청소년들의 관심과 열기가 뜨거웠다.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거리를 제공했으며, 밴드, 댄스 등 청소년들의 끼를 맘껏 발휘할수 있는 공연이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참여 학생들은 공연이 끝난 후 공연장을 스스로 정리하며 안전하고 질서있게 해산하는 성숙된 공연문화를 보여줬으며, 더 나은 모습으로 내년에 다시 만날 것을 기약하며 이틀간의 축제를 마무리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