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미래인재센터,‘진로코칭캠프’성료
진주미래인재센터,‘진로코칭캠프’성료
  • 박영철 기자
  • 승인 2024.01.19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진주시
사진=진주시

[진주=박영철 기자] 진주미래인재학습지원센터(이하 진주미래인재센터)는 ‘2023년 겨울방학 진로코칭캠프’가 고등반 수료식을 마지막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3일부터 17일까지 실시된 이번 캠프는 초등A·B반, 중학반, 고등반의 반별 2박 3일의 일정으로 진행됐다.
 
초등반은 다가오는 미래에 펼쳐질 꿈에 대한 진로 로드맵을 그려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미래 스마트 시티를 경험하는 프로젝트인 무인 자율자동차를 조립한 후 자동주행 하는 코딩 프로그램은 큰 인기를 얻었다.

중학반은 4차 산업시대 진로 직업 탐색 프로그램으로 미래의 꿈과 직업을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고등반은 대입 특강, 대입 전형 이해 등 대입 맞춤형 캠프를 통해 입시 특강, 유형별 학습법 검사, 멘토와 함께하는 대입 합격 스토리, 2025년 대입 수시․정시 상담, 대입 면접 방법, 나만의 대입 전략 등을 진행했다.

입시 도우미 멘토로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서울 소재 유명 대학 교수의 공부법 특강을 통하여 만족도를 더했다. 

한편, 2024년 여름방학 진로코칭캠프는 초등반, 중학A․B반, 고등반 총 240명을 대상으로 올해 6월에 모집하여 8월에 진행할 예정이다. 

진로코칭캠프에 관해 궁금한 사항은 진주미래인재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55-749-486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