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의회 제8대 시작
함양군의회 제8대 시작
  • 박준영
  • 승인 2018.07.0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함양군의회
사진=함양군의회

[함양군=박준영 기자] 경남 함양군의회는 지난 2일 제240회 함양군의회 임시회를 개최했다.

이날 의장단 선출, 상임위원회 위원 선임 및 위원장 선출 등 제8대 의회 전반기 원구성을 마무리 했다.

제8대 전반기를 이끌어 갈 의장단에는 황태진 의원(3선, 가 선거구)이 의장으로, 서영재 의원(재선, 나 선거구)이 부의장으로 선출됐다.

상임위원장으로는 의회운영위원회 이용권 의원(초선, 가 선거구), 기획행정위원회 임채숙 의원(초선, 비례대표), 산업건설위원회 김윤택 의원(재선, 다 선거구)이 각각 선출됐다.

기획행정위원회는 위원장을 포함하여 이영재 의원(간사), 정현철 의원, 홍정덕 의원이 선임됐다.

산업건설위원회에는 위원장을 포함, 이경규 의원(간사), 이용권 의원, 서영재 의원, 강신택 의원이 선임됐다.

황태진 신임 의장은 당선 인사를 통해“동료 의원들의 지혜와 중지를 모아서 민의를 대변하고 집행부에 대한 감시와 견제의 역할은 물론 대안을 제시하는 생산적인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갈 것” 이라며 “제8대 의회가 보다 깨끗하고 성숙된 의회상을 정립하고 군민들을 섬기는 의회, 군민들로부터 존경받는 의회가 되도록 의원 모두가 노력해 주기를 부탁한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