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립교향악단, 협연자 공개 모집
진주시립교향악단, 협연자 공개 모집
  • 박영철 기자
  • 승인 2022.05.17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진주시
사진=진주시

[진주=박영철 기자] 진주시는 진주시립교향악단의 ‘2022 제2회 청소년 협주곡의 밤’에 출연할 청소년 협연자를 모집한다.

 시는 청소년문화 창달과 재능 있는 차세대 지역예술인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시립교향악단 협연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를 통해 선발된 부문별 최종 합격자는 오는 7월 29일 경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2022 제2회 청소년 협주곡의 밤’공연에서 진주시립교향악단과 협연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모집 부문은 관악 및 타악 부문(플루트, 오보에, 클라리넷, 바순, 색소폰, 호른, 트럼펫, 트롬본, 튜바, 타악기), 현악 부문(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콘트라베이스, 하프), 피아노 부문과 성악 부문이며, 부문별 약간 명을 선발한다.

 모집 대상은 공고일 이전 진주시에서 6개월 이상 거주한 시민 또는 시민의 자녀, 그리고 진주시 관내 초·중·고·대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이다.

응시 희망자는 소정 양식의 응시원서와 주민등록등본, 재학증명서 각 1부씩을 준비해 5월 25일부터 6월 3일까지 이 메일(jinjupo7330@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오디션은 6월 24일 진주시립교향악단 연습실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며, 응시자는 협연이 가능한 협주곡 10분 내외의 한 악장(cadenza 포함) 암보와 악기 지참 및 반주자를 동반해 오디션에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진주시청 홈페이지(www.jinju.go.kr/) 고시·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