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창원CECO 경남관광박람회 참가...관광홍보 펼쳐
산청군, 창원CECO 경남관광박람회 참가...관광홍보 펼쳐
  • 박영철 기자
  • 승인 2021.05.21 0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사천시
사진=사천시

[산청=박영철 기자]‘항노화 웰니스 여행 1번지’ 산청군이 ‘2021 경남관광박람회’에 참가한다.

군은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에서 산청 황매산 미리내파크를 비롯해 남사예담촌 등을 중심으로 관광홍보 활동을 펼친다.

군은 2030세대를 겨냥한 SNS 이벤트 등 맞춤형 마케팅 전략으로 산청이 감성과 낭만이 공존하는 여행지라는 것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사진=사천시
사진=산청군

특히 오는 6월26일 산청 황매산에서 열릴 예정인 ‘별빛 세레나데(부제 : 빛나는 산청 황매산에서 로맨스꽃을 피우다)’ 행사 홍보에도 집중했다.

이 행사는 대한민국 남녀커플이 사랑을 고백하는 낭만적인 장소로 남사예담촌과 산청 황매산 미리내파크를 제안한다.

  또 대한민국 문화관광축제인 ‘산청한방약초축제’와 한방약초 손세정제 만들기 등 약초축제의 주요 체험 프로그램 등을 소개한다.

사진=산청군
사진=산청군

 뿐만 아니라 산청맥주, 산양삼주 등 우수 농특산물을 비롯해 도라지 항노화 제품도 전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남사예담촌의 전통한복입기 체험도 소개하는 등 대한민국 항노화 웰니스 여행 1번지 산청을 소개한다.

한편 이번 ‘2021 경남관광박람회’는 경남도와 창원시가 주최하고 경남관광박람회 사무국이 주관한다.

경남지역의 관광·문화·축제 등 우수 관광자원을 홍보하는 한편 트렌드에 맞는 관광방안을 찾기 위해 100개사 300여개 부스 규모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