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합천 수려한영화제 작품 공모
합천군, 합천 수려한영화제 작품 공모
  • 박영철 기자
  • 승인 2021.06.14 0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합천군
사진=합천군

[합천=박영철 기자] 합천군이 지난 2020년 첫 발을 내딛었던 합천 수려한영화제가 올해 2회를 준비하고 있다.

경쟁부문에 상영될 작품공모를 시작으로 제2회 문을 여는 합천 수려한영화제는 오는 10월 21일부터 25일까지 총 5일간, 합천영상테마파크를 중심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제2회 합천 수려한영화제는 전국 공모인 일반 경쟁부문 외에 올해 새롭게 지역경쟁 부문을 신설했다.

경남지역에서 제작된 영화로서 경남지역 거주 영화인이 만든 작품 및 경남지역을 배경으로 촬영된 영화 등이 공모대상이며, 본심을 거쳐 선정된 우수작 1편에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일반 경쟁부문 작품은 2020년 5월 이후 제작이 완료된 전국의 독립영화로서 내용, 길이, 형식, 장르 등을 구분하지 않고 출품가능하다.

접수된 모든 영화는 예심을 거쳐 영화제 경쟁부문에 상영되며 대상 수상작 상금 500만원을 비롯하여 전체 수상작에 총 13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작품공모 기간은 오는 6월 14일부터 7월 1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제출방식은 영화제 홈페이지에서 출품신청서를 다운로드한 후, 작품 링크 주소 또는 영상 파일 등이 기재된 신청서를 온라인 접수처 bhiff2020@daum.net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출품 요강은 영화제 홈페이지 www.bhiff.co.kr에서 확인가능하다.

제2회 합천 수려한영화제 작품공모에 전국의 많은 독립영화인들의 참여를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